드레스룸 시스템행거 인테리어

반응형

함연지 남편 아빠 집안 나이 가족 오뚜기

함연지 오뚜기

요즘 편스토랑이나 전참시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 함연지 씨는 뮤지컬 배우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전에 오뚝이 장녀로서 더 화제가 되고 있는 함연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함연지

1992년 5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데요. 현재 소속사 샌드박스 네트워크에 속해 있으며 샌드박스 네트워크에는 도티와 유병재 등이 같이 소속해 있습니다.

 

예원학교를 거쳐 대원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뉴욕대 티슈 예술학교 연기과를 졸업하였는데요. 현재는 뮤지컬 배우 겸 유튜브 활동을 하고 예능 출연까지 하며 여러 방면으로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함연지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시작으로 2015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2016년 지구를 지켜라, 2018년 아마데우스, 2018년 노트르담 드 파리, 2020년 차미 까지 뮤지컬 연극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의 스칼렛 오하라 역을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차지할 정도로 실력파로 유명했는데요, 전참시를 통해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확실히 실력파 배우는 맞는 것 같더라고여.

함연지는 현재 유튜브 채널인 '햄연지'를 개설해 사람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전하고 있는데요. 대기업 딸, 재벌 3세가 아닌 여배우이자 유튜버 함연지로 활동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함연지 씨에 대해 궁금한 이유는 훈남 남편과 오뚜기 집안 등에 관심이 쏟아지는 이유가 있기도 합니다. 오뚜기는 사실 굉장히 좋은 기업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갓뚜기라고도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

함연지는 2017년 2월 남편 김재우 씨와 결혼식을 올려 행복한 신혼 4년 차라고 하는데요. 함연지의 결혼 소식과 함께 남편이 재벌가의 자녀로 정략결혼을 했을 거라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남편은 명문대를 졸업한 뒤 홍콩에 있는 금융권 회사에 다니는 일반인이었다고 하네요. 대신 아버지가 국내 대기업 임원인 것일 뿐 특별한 재벌가는 아녔다고 해요.

 

두 사람은 동갑내기 커플로 7년 연애를 끝으로 26살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남편이 홍콩에 있는 외국에서 근무를 하면서 장거리 연애를 오래 해서 빨리 같이 살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홍콩에 있는 금융회사를 그만두고 오뚜기에 입사해 업무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함연지 집 신혼집

함연지의 신혼집은 성수동에 있는 서울숲 트리마제 아파트인데요. 50평대로 알려져 있으며 분양가는 50평대 기준 34억이 넘는데요. 이곳은 인근에 서울숲과 한강뷰가 펼쳐져 있어 주거 환경이 매우 좋다고 하네요.

남편 김재우 씨에게 서울숲에서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서울숲이 가장 잘 보이는 한강뷰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 아파트에는 방탄소년단 정국, 제이홉, 소녀시대 태연, 엑소 백현 등이 거주한다고 합니다.

 

함연지 아빠, 오빠

함연지의 아빠 이자 오뚜기 회장인 함영준 회장은 오뚜기 기업 창집자인 함태호 회장의 아들인데요. 모범적인 기업 운영과 선행을 많이 해왔기 때문에 여러 모로 기업 이미지가 깨끗하여 갓뚜리가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오뚜기 주식은 2019년 기준으로 함영준 회장이 27.3%, 함연지 오빠로 알려진 함윤식이 2.11%, 함연지가 1.19% 보유있다고 하는데요. 함연지가 14살 떄 이미 함연지 재산에 대한 기사가 나왔었는데요.

 

오뚜기 주식 43079주를 보유하고 있어 300억 넘는 주식 부자라고 하네요. 오빠는 함연지와 다르게 경영수업을 착실하게 받고 있기에 경영권을 물려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함연지 아빠 함영준 오뚜기 회장은 다른 기업 회장과는 다르게 함연지를 통해 유튜브 채널에 많이 나왔는데요. 라면집 사장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함영준 오뚜기 회장은 유튜브가 뭔지 몰랐을 정도로 함연지가 영상을 찍게 되어 별 생각없이 함께 찍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은 과거 1500억의 상속세를 냈다고 전해져 화제가 됐습니다. 고 함태호 명예회장에게 3500억의 주식을 상속하면서 50% 정도인 증여세 1500억 원의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였습니다.

 

그리하여 함연지가 가지고 있는 300억 주식에 대한 구설수가 없는 것인데요.  1500억에 대한 상속세를 5년 동안 정직하게 분납하게 밝혀 성실하게 납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영우 성향 테스트, 아임겸 링크 알아보기  (0) 2022.08.07
이건희 사망  (1) 2020.10.25
니콜라(Nikola) 수소트럭 제2의 테슬라?  (2) 2020.10.06
트럼프 부부 코로나-19 양성  (2) 2020.10.02
추석 인사말  (8) 2020.09.2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