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룸 시스템행거 인테리어

추석 인사말

2020. 9. 29. 11:12
반응형

추석 인사말

2020년 추석 인사말

어느덧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이번 추석 연휴는 09월 30일부터 10월 04일까지 5일 동안 이어지면서 지인들에게 추석 인사말이 많이 왔다 갔다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곤란한 추석 인사말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다음에서는 아래와 같은 추석 인사말 문구를 제공하여 주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둥근 보름달 보며 소원비는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 하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세요.

 

버에서는 아래와 같은 문구를 추천하며 카드 보내기 서비스로 SNS 및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풍요롭고 여유러운 한가위 보내세요.

 

보름달처럼 마음마저 가득 찬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2020 코로나 관련 추석 인사말

사회적 거리두기로 비록 찾아뵙지는 못해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지날 일-을 잠시 접어두시고 즐거움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추석 연휴만큼만은 힘든 일 모두 잊고 행복한 그림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그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로 고향집 방문하기도 어렵지만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 푹 쉬시면서 날려 보내시고 보고 싶은 가족들과 전화하시며 좋은 추억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반가운 얼굴을 대면해서 볼 수는 없지만, 이렇게 연락으로 대신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름달보다 더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코로나로 많이 힘든 올해였지만, 기도와 사랑 덕분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풍성하고 복된 추석 보내세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에 코로나로 인해 보기 힘들어진 가족들에게 서운한 마음만큼 더 큰 사랑을 표현하시고 항상 사랑이 가득 넘치는 가정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한 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입니다. 코로나로 몸은 떨어져있지만 보름달을 보며 만남을 기약하는 소원을 빌어봅니다. 마음이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보내주시는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한 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추석 올 해의 소원은 모두의 건강 입니다. 둥근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밝은 웃음이 가득한 행복한 명정 되시길 바랍니다.

 

직장 상사 추석 인사말

00님! 평소에 한상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 한가위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00님 항상 저에게 주신 관심과 도움에 올 한 해도 많은 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분들과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과장님 따뜻한 사랑과 웃음이 끊이질 않는 한가위 보내시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바랍니다.

 

과장님 덕분에 업무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꽉 찬 보름달처럼 넘치는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과장님 항상 저에게 주신 관심과 도움 덕분에 많은 걸 배우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거래처 추석 인사말

추석을 맞이하여 커다랗고 밝은 보름달처럼 하시는 일 잘 풀리고 앞으로도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연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한가위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보살핌에 깊은 감사 인사드리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풍요로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입니다. 귀향길 안전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뜻깊은 추석 되시기를 바랍니다.

 

한 해의 풍요로움이 여실히 느껴지는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이지만 뜻깊은 명절에 소중한 분이 더욱 떠오릅니다. 건강 조심하시며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입니다.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 되시기를 바라며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단체문자 금지 : 단체문자를 받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진심을 보여주려 했지만 되려 안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잔소리 금지 : 기분좋은 추석 연휴에 잔소리로 상대방의 기분을 안 좋게 하는 행동은 금지.

맞춤법 조심 : 추석인사 문자 혹은 카카오톡을 보낼 때 맞춤법이 틀리지 않게 주의하시기 바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