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룸 시스템행거 인테리어

반응형

트럼프 부부 코로나-19 양성

트럼프 코러나-19 양성

오늘 속보로 트럼프 부부 코로나 19 양성 확정 기사가 떴는데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볼까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 아 트럼프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것으로 지난 금요일 트위트에 올렸다. 트럼프의 긍정적 인 테스트는 백악관이 이번 주에 대통령과 여러 차례 방문한 후 호프 힉스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발표 한 지 불과 몇 시간 후에 나온 것입니다. 트럼프는 74 세로 현재 전국적으로 2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죽인 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한 합병증에 걸릴 위험이 더 높습니다. "오늘 밤 @FLOTUS와 저는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우리는 즉시 격리 및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할 것입니다. 함께 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트럼프는 트윗했다.

트럼프는 지난 목요일 힉스가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그와 영부인 멜라니 아 트럼프가“격리 절차”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지만, 그것이 무엇을 수반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검사를 통해 감염을 감지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진단은 선거일 4 개월도 채 되지 않아 사건이 계속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악의 전염병이 그들 뒤에 있다고 미국 대중을 설득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 대통령에게 큰 타격을 줍니다.

 

그리고 그것은 최근 역사상 현직 미국 대통령이 직면 한 가장 심각한 공중 보건 공포로 서 있습니다. COVID-19의 증상에는 발열, 기침 및 호흡 곤란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미한 증상 만 나타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 (보통 다른 의학적 합병증이 있는 사람들)은 치명적일 수 있는 폐렴을 포함하여 더 심각한 증상을 보입니다.

 

목요일 폭스 뉴스 진행자 션 해니 티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코로나 19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우리가 격리하든 보유하든 모르겠다”며 영부인 멜라니 아 트럼프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힉스는 마린 원 (Marine One), 대통령 헬리콥터, 에어 포스 원 (Air Force One)을 타고 수요일 미네소타에서 집회를 하고, 에어 포스 원 (Air Force One)을 타고 화요일 밤 클리블랜드에서 열린 첫 번째 대통령 토론회를 포함하여 이번 주 여러 차례 대통령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트럼프는 백악관 직원과 동맹국이 노출되고 병에 걸린 후에도 COVID-19에 개인적으로 취약하다는 우려를 일관되게 표현했습니다. 그는 지난 5 월 기자들에게“나는 전혀 취약 함을 느끼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대신 그는 주지사들에게 주를 재개할 것을 장려하고 4 년 임기를 추구하면서 경제를 되살리기 위한 노력에 국가의 관심을 집중하려고 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비만인 COVID-19 환자는 심장병이나 당뇨병과 같은 다른 건강 상태를 가질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2019 년 신체검사에서 트럼프는 비만에 대한 기술적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이 소식은 더 이상의 급증을 피하면서 안전하게 재개 장한 방법을 여전히 고민하고 있는 이미 흔들린 국가를 흔들어 놓을 것이 확실했습니다. 백악관은 빠른 결과 테스트의 지속적인 공급을 포함하여 거의 무제한의 자원에 접근할 수 있으며 여전히 대통령을 안전하게 지키지 못하여 나머지 국가가 노동자, 학생 및 사회를 어떻게 보호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기업과 학교가 재개함에 따라 공개됩니다.

 

트럼프, 부통령 및 기타 고위 직원들은 5 월 초 백악관 단지에서 일하는 두 사람이 양성 반응을 보인 이후 매일 코로나 19 검사를 받고 백악관이 예방 조치를 강화하도록 촉구했습니다. 대통령과 접촉하는 모든 사람도 빠른 결과 테스트를받습니다. 그러나 대유행 초기부터 전문가들은 백악관의 보건 및 안전 프로토콜에 의문을 제기하고 총사령관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습니다. 트럼프는 공중 보건 당국이 경고하고 처음에는 테스트를 거부한 후에도 오랫동안 방문객들과 악수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거의 모든 상황에서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쓰는 것을 거부하는 것을 포함하여 약해 보이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신의 행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실행하기를 꺼려했습니다.

트럼프가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주요 세계 지도자는 아닙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병원에서 일주일을 보냈고, 3 일 밤 중환자 실에서 산소를 공급 받았으며 의료진들이 24 시간 감시했습니다. 독일 총리 Angela Merkel은 백신 접종을 한 의사가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인 후자가 격리되었고, Justin Trudeau 캐나다 총리는 아내가 병에 걸린 후 집에서 일했습니다. 백악관은 3 월 초에 양성 반응을 보인 최소 3 명이 그의 개인 플로리다 클럽에서 대통령 가까이에 왔을 때 처음으로 COVID-19 공포를 느꼈습니다. 여기에는 트럼프의 저녁 식사 테이블에 앉은 브라질 샤 르제 디부 페르를 포함한 브라질 대통령 대표단 구성원이 포함되었습니다. 3 월 중순,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계속 확산됨에 따라 백악관은 백악관 단지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의 체온을 측정하기 시작했으며 4 월에는 인근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빠른 COVID-19 검사를 실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직원들은 일주일에 한 번 검사를 받습니다. 빈번한 테스트를 통해 일부 직원은 단지가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다는 잘못된 인상을 받았으며 결과적으로 마스크 착용을 포함하여 권장되는 안전 프로토콜을 따르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거품이 깨졌습니다. 5 월 7 일 백악관은 대통령의 개인 대리인 중 한 명으로 복무하는 군인이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고, 그 후 하루 후 마이크 펜스 부통령의 언론 비서가 양성 진단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는 백악관에서 확산되는 바이러스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관리들은 단지에 대한 안전 프로토콜을 다시 강화하여 West Wing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쓰도록 지시했습니다.

트럼프는 지난 5 월 11 일 기자들에게“실제로 아주 잘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6 월이 되자 백악관의 우려는 다시 한번 사라졌고, 툴사 집회를 준비하는 캠페인 직원과 비밀 요원을 포함하여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임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를 사용하는 직원이 거의 없었습니다. 7 월 3 일, 트럼프의 맏아들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데이트하고 있는 킴벌리 길 포일은 러시 모어 산에서 독립 기념일 불꽃놀이를 보기 전에 사우스 다코타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트럼프의 캠페인을 위해 일하는 전 폭스 뉴스의 인물 인 길 포일은 에어 포스 원에 탑승하지 않았고 대통령과 직접 연락하지도 않았으나 그녀는 수많은 공화당 고위 관리들과 접촉했다.

 

7 월 트럼프 국가 안보 고문 로버트 오브라이언은 양성 반응을 보였다. 트럼프가 중병에 걸렸다는 증거는 없지만 양성 테스트는 그가 질병으로 인해 무력화되면 어떻게 될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헌법 제 25 차 수정 안에는 대통령이 대통령직의 “권한과 의무를 다할 수 없다”라고 스스로 선언할 수 있는 절차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가 그 전화를 걸면 트럼프는 상원 의장 임시 상원 의원, 아이오와의 찰스 그래 슬리 공화당 상원 의원, D- 칼리프의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에게 편지를 보낼 것입니다. 펜스는 트럼프가 “반대로 서면 선언”을 전송할 때까지 대통령 대행을 맡았다. 부통령과 내각 또는 법률에 의해 설립된 다른 기관의 과반수는 대통령이 자신의 직책의 권한과 의무를 수행할 수 없다고 선언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펜스는 “즉시 직권을 대행할 것입니다. 트럼프가 반대로 서면 선언을 제공할 수 있을 때까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