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룸 시스템행거 인테리어

반응형

온라인 쇼핑몰 | 스마트 스토어 (줄여서 ‘온라인 스토어’라고 하겠습니다.)에
상품을 올리고 광고를 신청하시면 모든것이 순리대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스토어의 판매를 늘리기 위해서는 트래픽 채널(구경하는 사람들)을 늘려야 하고,
이러한 구경하는 사람들을 늘리기 위해서는 콘텐츠가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 스마트 스토어 트래픽 올리기 전략 보러가기



온라인 스토어 | 스마트 스토어는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누락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1. 이미지 중심의 한국 온라인 스토어 구조

2. 다른 포탈 검색에 색인 안됨

3. 국내 포탈은 검색 엔진이 나위어져 있음

4. 배너 SNS 광고에만 집중

 

이러한 구조와 행동은 트래픽을 올리기 힘듭니다.

 

 

온라인 마케팅 SEO Content 관련하여 새로운 정보를 Update 소개 드립니다. 매번 변하는 알고리즘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 있는지 공유 드리고, 이러한 알고리즘 소식에 맞추어 나의 SEO 전략을 새롭게 편성하시길 바랍니다. 알고리즘은 수시로 Update가 되기 때문에, 빠른 정보가 중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SEO 관련  새로운 정보 Update 보러가기

우리는 포스팅을 하고 나면, 초기 트래픽을 위해서, SNS나 카톡을 통해 여기저기 공유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트래픽이 초기 노출의 원동력이 됩니다.

하지만 포스팅한 페이지에 내부 링크가 잘 구조가 짜여 있다면, 사람들은 글을 읽고 다른 페이지로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물론 콘텐츠가 좋아야합니다.)

 

내부 링크 전략 구글 검색 엔진 순위 상승 중요 요소 보러가기

 




출처 : 링크쥬스 블로그

 

온라인 마케팅 SEO 관련 정보 Update - 링크쥬스 블로그

온라인 마케팅 SEO 관련 정보 Update - 온라인 마케팅 SEO Content 관련하여 새로운 정보를 Update 소개 드립니다. 매번 변하는 알고리즘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 있는지 공유 드리고, 이러한 알고리즘

itgit.co.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